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걸크러시룩의 대명사! 스타들이 푹 빠진 가죽 드레싱 14

1,80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가죽 아이템이 메인 영역이었던 아우터웨어를 넘어 다채롭게 진화하고 있다. 벨라 하디드, 켄달 제너, 전도연 등 셀럽들이 푹 빠진 가죽 드레싱을 만나보자.

걸크러시룩의 대표 주자인 가죽 아이템이 진화하고 있다.


가죽은 메인 영역이었던 아우터웨어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확장되고 있다. 라이더 재킷으로 대표되는 가죽 재킷을 넘어 가죽 셔츠, 팬츠, 스커트, 심지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가죽으로 완성하는 ‘가가 패션(가죽+가죽)’까지 등장했다.


가죽 하면 바로 연상되는 블랙, 브라운 컬러 아이템은 파워풀하면서도 시크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그렇다고 가죽이 ‘강한’ 이미지에만 어울릴 거라는 고정관념은 버리자. 2020 봄/여름 컬렉션에 등장한 옐로, 그린, 페일 핑크 등의 컬러풀한 가죽 아이템은 보다 유려하게 다가올 봄 스트리트를 점령할 것으로 보인다.


기존의 ‘쎈’ 이미지에서 탈피해 포스트 페미닌, 캐주얼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스타들의 가죽 드레싱 14를 만나보자.

1. 벨라 하디드는 가죽 테일러드 블레이저와 가죽 베스트, 와이드 레그 가죽 팬츠를 매치한 매력적인 올 레더룩을 연출했다.

2. 켄달 제너는 기하학적 프린트가 돋보이는 컬러풀한 블라우스에 블랙 가죽 팬츠를 입고 하이 탑 스니커즈를 매치한 캐주얼룩으로 경기장에 등장, 경기가 끝난 후에는 청록색 집업을 걸치고 퇴장했다.

3. 카이아 거버는 데님 팬츠에 블랙 가죽 재킷을 입고, 여기에 블랙 부츠와 화이트 비니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데이트 룩을 연출했다.

4. 켄달 제너는 블루 크롭트 터틀넥에 가죽 팬츠를 매치, 블랙 재킷과 사각 프레임의 선글라스로 뉴트로 걸크러시룩을 완성했다.

5. 셀레나 고메즈는 와일드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이 강한 블랙 라이더 재킷과 찢어진 헴라인의 플레어 진으로 로커룩을 완성했다.

6. 켄달 제너는 블랙 하이넥 탑에 그린 컬러의 가죽 재킷과 하이웨스트 블랙 가죽 팬츠로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시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루이비통 그래피티 지갑과 스퀘어토 부츠, 골드 체인링크 귀걸이로 룩을 마무리했다.

7. 전도연은 러플과 레이스가 돋보이는 빅토리안풍 블라우스에 올해 트렌드로 부상한 가죽 스커트를 매치해 로맨틱과 모던한 엣지를 넘나드는 포스트 페미닌 스타일을 연출했다.

8. 트와이스 나연은 패턴 블라우스에 데님 팬츠를 매치, 가죽 재킷과 비니로 캐주얼한 출국룩을 완성했다.

9. 한혜진은 블랙 크롭탑과 광택감 나는 스키니한 가죽 팬츠를 입고 허리 위로 올라오는 짧은 길이의 핑크 숏 패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톱 모델의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10. 손나은은 가죽 팬츠로 연출한 올 블랙 룩에 화이트 부츠를 착용해 시크하고 도시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여기에 조개 모티프의 심플한 백을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11. 크리스탈은 러플 넥라인 블라우스에 버건디 가죽 스커트를 매치, 플랫폼 앵클 부츠로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스커트와 같은 컬러감의 체크 보머 재킷을 걸쳐 톤을 일치시키는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

12. 제시카는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후드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가죽 소재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모노그램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더하고 볼캡을 눌러써 룩을 마무리했다.

13. 티파니 영은 속옷이 드러나는 블랙 시스루 셔츠에 가죽 팬츠를 매치, 블랙 컬러의 유광 롱패딩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며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14. 효민은 가죽 팬츠와 레이스업 워커로 연출한 시크한 올 블랙 룩에 체크 재킷을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패니팩과 골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