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이재욱, 라이징 스타에서 스타일 아이콘으로! 훈훈한 남친룩

애드호크, 슈트부터 트레이닝복까지 영하고 트렌디한 봄/여름 광고 캠페인 공개

2,0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이재욱이 남다른 패션 소화력으로 새로운 ‘화보 장인’으로 떠올랐다.


플라타너스(회장 이재수)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애드호크(AD HOC)」가 새로운 뮤즈인 배우 이재욱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애드호크」의 2020 봄/여름 광고 캠페인은 ‘JY’s Vibe & Rhythm’을 컨셉으로 라이징스타 이재욱이 본인만의 감성과 낭만을 내추럴하게 표현하며 스타일리시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이재욱은 슈트부터 화사한 컬러감의 트렌치코트와 스트리트 라인인 엔더즌(N DOZEN)의 아노락, 트레이닝복까지 다양한 착장들을 소화하며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으며, 자연스러운 포즈와 눈빛연기로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며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내 스탭들의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애드호크」 관계자는 “애드호크가 가진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이재욱이 가지고 있는 영하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만나 큰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재욱과 함께하는 이번 광고 캠페인으로 애드호크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재욱이 출연하는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오는 24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