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김종민·육성재, 겨울 여행에 딱! 후드 점퍼 어디꺼?

조회수 2020. 1. 14. 08: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애드호크, 퍼 안감으로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잡은 후드 점퍼 '인기'

가수 김종민과 육성재가 겨울 여행을 떠나며 같은 옷을 착용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1박 2일 시즌4’에서는 충남 태안의 특산품인 굴 작업에 나선 ’인력 사무소’로 신선한 재미를 담아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단양과 인제에서 김장과 지팡이 만들기에 도전했던 멤버들은 이번엔 충남 태안의 특산품인 굴 작업 현장에 투입됐다. 광활하게 펼쳐진 굴 밭에 도착한 김종민과 문세윤, 라비는 베테랑 어머님들을 도와 먼저 굴 채취에 나섰다.


어촌계장님과 멤버들의 대화를 통해 기름유출피해를 겪었던 태안 어민들의 고충을 돌아보고 태안 굴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다시금 환기하는 시간도 이어져 소중한 의미까지 더했다.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국내 대표 영화 부부 장준환 감독과 배우 문소리가 사부로 출연했다.


지난 5일 방송에서는 장준환-문소리 부부가 제안한 집사부 ‘60초 필름 페스티벌’을 함께했다.


또한 장 감독은 ‘집사부일체’ 100회 기념으로 제작한 헌정 작 ‘기억 속으로’를 공개했다. 그 안엔 지난 2017년 12월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집사부일체’ 제자들의 발자취가 그대로 담겨 있었다.


이에 제자들은 뜨거운 박수로 감사인사를 전했다. 특히나 육성재는 “이건 정말 선물이다”라며 감동을 표했다.


한편 101회를 맞은 ‘집사부일체’에 새 멤버로 신성록이 등장했다.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는 신선한 모습으로 등장하는 신성록의 모습이 담기며 기대를 자아냈다.

방송에서 김종민과 육성재가 착용한 캐주얼한 에코퍼 후드 점퍼는 어반 컨템포러리 남성복 「애드호크(AD HOC)」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따뜻한 퍼 안감으로 보온성을 더했으며, 후드에도 풍성한 퍼 장식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살렸다.


허리 라인과 후드의 스트링으로 실루엣을 조절할 수 있으며 니트, 데님, 코듀로이 팬츠 등과 코디하면 훈훈한 겨울 데일리룩이 완성된다.


한편, ‘1박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밤 6시 30분 KBS 2TV에서, ‘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밤 6시 25분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 = 김종민, 육성재가 착용한 ‘애드호크‘ 후드 점퍼,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종민, 육성재가 착용한 ‘애드호크‘ 후드 점퍼,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