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소유진, 요즘 필수! 뽀글이 조끼 어디꺼?

조회수 2020. 1. 8. 14:0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시에로, 이너와 아우터로 활용가능한 겨울 필수템 뽀글이 베스트 '화제'

'동상이몽2' 이윤지가 정한울의 이벤트에 감동했다.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데이트에 나선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정한울은 이윤지를 위한 깜짝 이벤트로 드럼 연주를 준비했다. 정한울은 “학창시절 틈틈이 드럼을 배웠다. 라이브 클럽에 비는 시간이 있다면 음악을 좋아하는 아내에게 연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드럼 연주를 준비한 이유를 밝혔다.


이윤지는 무대 위에서 자신을 위해 드럼을 연주하는 정한울을 보며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김숙은 이윤지에게 “눈에 하트가 보이더라”라며 농담을 건냈고 이윤지는 “내가 봐도 그렇다”며 미소 지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윤지는 뽀글이 베스트를 이너로 착용해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또한 소유진은 MBN 예능 프로그램 ‘자연스럽게’에서 은지원, 지상렬과 함께 남해 낚시여행을 떠났다. 이날 소유진은 후드 원피스와 카디건 위에 뽀글이 베스트를 착용해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겨울 여행 룩을 완성했다.

이윤지와 소유진이 착용하며 일명 ‘연예인 뽀글이’로 인기를 끌고 있는 뽀글이 베스트는 북유럽 컨템포러리 여성복 「시에로(siero)」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스타일로 실용적이며, 겉면에는 플리스, 안면에는 퀄팅 패딩을 적용해 두 가지 스타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사선 모양의 아웃포켓이 포인트로 풍성한 양의 플리스에도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코디에 따라 이너와 아우터로 동시에 활용 가능함은 물론 뉴트로 트랜드와 맞물리며 직장인과 학생들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층에게 올 겨울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한편,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SBS에서, ‘자연스럽게’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MBN에서 방송된다.

↑사진 = 이윤지·소유진이 착용한 ‘시에로‘ 플리스 베스트
↑사진 = 이윤지·소유진이 착용한 ‘시에로‘ 플리스 베스트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