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우아한 모녀’ 차예련, 세련된 그린 슈트룩 어디꺼?

지고트, 화사한 컬러감의 슬림핏 재킷과 팬츠로 ‘오피스룩의 정석’

16,29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가 불꽃 튀는 갈등으로 몰입감을 선사했다.


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에서는 노라패션에서 디톡스라인의 계약해지를 해오자 홍세라(오채이), 한유진(차예련)이 서로 이에 대한 책임을 전가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유진은 “디톡스라인 홍 팀장(홍세라)이 추진한 사업이니 책임도 홍팀장이 져라”며 “특허 도둑질 그게 사실로 밝혀지면 도둑질한 사람이 책임져야 하는 게 맞다”고 말했다. 홍세라는 이를 잡아떼면서 “내 입 걱정 말고 니걱정이나 해라. 곧 정체 다 까발려져 쫓겨날 테니까”라고 받아쳤다.


홍세라는 곧바로 구재명(김명수)에게 가 “디톡스 기술 훔친 거 밝혀낼 기세다. 밝혀지면 어쩌냐”며 불안해했다.


결국 구재명은 회의를 열어 노라패션의 기술을 훔친 증거를 직접 공개했고, “특허 도둑질은 구해준(김흥수)과 홍세라가 함께 저지른 짓입니다”라고 밝히며 두 사람의 징계를 건의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극 중 차예련은 미모의 엘리트 한유진 역으로 매회 세련되고 도시적인 패션을 선보이며, ‘우아한 모녀 차예련 패션’이라는 연관 검색어를 완성시킨다.


차예련의 멋스러운 슈트 오피스룩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화사한 그린 컬러로 생기 있는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울 함유량이 높아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즐길 수 있다.


재킷은 싱글 버튼으로 깔끔하게 클로징이 가능하며, 와이드 벨트를 착용하면 트렌디한 벨티드 재킷룩이 완성된다. 또한 팬츠는 전반적인 핏이 슬림한 일자라인으로 포멀룩에 매치하기 제격이다.


한편, ‘우아한 모녀’는 매주 월~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지고트‘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지고트‘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지고트‘ 팬츠,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지고트‘ 팬츠,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