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검사내전’ 정려원, 워너비 오피스룩! 블라우스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버튼과 타이 장식 포인트 블라우스로 지적인 오피스룩 연출

14,40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JTBC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이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와 케미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방송된 4회에서는 임금체불 사건을 둘러싸고 부딪히는 차명주(정려원)와 이선웅(이선균)의 모습이 그려졌다.


차명주는 조민호(이성재) 부장에게 임금체불 사건 배당을 요청했지만, 이선웅 역시 사건 배당을 요구하며 결국 공동으로 진행하게 된다.


차명주는 줄줄이 사건을 해결해가지만, 이선웅과 공동으로 일할 때는 신경을 곤두세우고 영장 조사를 하는 동안에도 여러 번 대립하며 충돌한다.


방송 말미, 사건이 피해자 사망이라는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며, 피의자 김영춘은 구속 영장을 받게 되고 차명주와 이선웅은 충격에 빠진다.

극 중 정려원은 출중한 능력과 책임감을 갖춘 11년차 검사 차명주 역을 열연한다. 매회 역할과 어울리는 지적이고 능력있는 커리어 우먼 스타일을 보여주며 여성들의 워너비 오피스룩으로 떠올랐다.


정려원이 카멜 팬츠에 매치한 아이보리 블라우스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캐릭터 캐주얼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프론티의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로, 여유로운 루즈핏으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면서도 지적인 무드를 연출한다.


또한 탈착 가능한 타이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해 데일리룩부터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검사내전’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 = 정려원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정려원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