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사랑은 뷰티풀’ 조우리, 세련된 비서룩! 체크 코트 어디꺼?

JJ지고트, 머메이드 체크 코트와 H라인 스커트로 페미닌 오피스룩 완성

6,31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주말드라마 시청률 1위로 순항 중이다.


지난 15일 방송된 47, 48회에서는 김설아(조윤희)와 도진우(오민석)이 뒤늦게 서로의 진심을 알게 됐다.


이날 방송에서 도진우는 전부인 김설아를 좋아하는 문태랑(윤박)을 찾아간다. 하지만 문태랑은 도진우에게 지지 않고 김설아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도진우는 “우리는 9년을 함께했다. 난 아내랑 다시 시작하고 싶은데 그걸 그쪽이 가로막고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한 도진우의 회사를 찾은 김설아는 비서이자 불륜녀인 문해랑(조우리)를 보고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문해랑은 김설아를 무시했지만 뒤늦게 온 도진우는 김설아 편에 선다.

극 중 조우리는 인터마켓 대표이사 도진우의 비서이자 불륜녀 문해랑 역을 열연하며, 비서 역에 어울리는 세련된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이날 조우리가 착용한 체크 코트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영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 지고트(JJ 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차분한 글렌 체크 패턴과 머메이드 실루엣으로 페미닌한 무드가 연출되며, 와이드한 더블 카라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더한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더스티 블루 셔츠와 H라인 스커트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조우리가 착용한 스커트 또한 「제이제이 지고트」 제품으로, 군더더기 없는 H라인 실루엣으로 포멀하게 연출할 수 있다.


뒷판 인버티드 절개 디테일로 맵시를 더했으며, 구김이 적고 핏감을 잡아주는 소재로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조우리가 착용한 ‘JJ지고트’ 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조우리가 착용한 ‘JJ지고트’ 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조우리가 착용한 ‘JJ지고트’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조우리가 착용한 ‘JJ지고트’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