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VIP’ 이청아, 오피스룩도 우아하게! 플레어 재킷 어디꺼?

지고트, 플레어 실루엣의 코트형 재킷으로 우아한 오피스룩 완성

8,79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SBS 월화드라마 ‘VIP’가 월화극 1위를 달성하며 안방극장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 9일 방송된 11회에서는 나정선(장나라)이 아이를 유산하는 장면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딸을 임신한 나정선은 남편 박성준(이상윤)과 과거를 떠올리고 행복해하지만, 얼마 가지 않아 태아의 심정지로 유산하게 되고 오열한다.


또한 배이사(장혁진)은 송미나(곽선영)에게 승진이라는 명목으로 부당행위를 강요하고, 둘이 함께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는 것을 목격한 이현아(이청아)는 심상치 않은 눈빛을 보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매회 다양한 여배우들의 오피스룩으로 보는 재미를 더한다.


극 중 이청아가 착용한 코트형 재킷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페미닌한 무드가 느껴지는 플레어 실루엣의 코트형 재킷으로, 와이드한 카라 디자인에 쓰리 버튼 클로징으로 우아한 느낌을 준다.


사선 포켓 디테일로 맵시를 더하며, 구김이 적고 텐션감이 느껴지는 원단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한편, ‘VIP’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 = 이청아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이청아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