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올 겨울 잇템 숏패딩! 좀 더 멋지게 연출하는 코디법

조회수 2019. 11. 29. 13:3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비지트인뉴욕·애드호크, 뉴트로 트렌드에 맞춘 남녀 숏패딩 데일리룩 제안
본격적인 겨울 날씨가 시작되면서 패딩을 찾는 패피들이 늘고 있다. 

지난해 롱패딩이 유행했다면, 올 겨울에는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디자인의 숏패딩이 눈에 띄게 많아졌다. 짧은 길이감으로 활동하기에 편한 것은 물론, 데일리룩에 손쉽게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어 숏패딩 인기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 러블리한 무드에는 퍼 숏패딩, 페미닌 무드에는 벨티드 숏패딩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러블리한 퍼가 돋보이는 숏패딩을 선택해보자. 카라 부분에 부드러운 퍼가 사랑스러움을 돋보이게 해줄 수 있다. 

또한, 페미닌한 무드를 강조하고 싶다면 허리에 벨트가 있는 패딩을 선택해보자. 

허리에 벨트로 허리 라인을 잡아주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려주고, 여기에 니트 원피스와 롱부츠를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니트와 팬츠, 그리고 첼시부츠를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심플한 귀걸이까지 더해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 편안하고 실용적인 숏패딩 원한다면 미니멀한 디자인에 컬러 숏패딩
편안하고 실용적인 숏패딩을 원하는 남성이라면 활용도가 뛰어난 미니멀한 디자인과 컬러 숏패딩을 선택해보자. 

포멀한 무드의 수트는 물론 맨투맨과 슬랙스, 데님팬츠에도 다양한 매치가 가능해 실용적인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첼시부츠나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깔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이웨어로 포인트를 준다면 지적인 이미지를 부각시켜 세련된 남친룩이 완성된다.
↑사진 = ‘비지트인뉴욕’ 숏패딩,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애드호크’ 숏패딩,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