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뷰티풀' 김미숙, 데일리 니트룩 어디꺼?

조회수 2019. 11. 18. 13:5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크로커다일레이디, 그라데이션 베스트와 컬러블록 니트로 편안한 데일리룩 연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주말드라마 지상파 시청률 1위로 순항 중이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극 중 김미숙은 청아, 설아, 연애 3자매의 엄마이자 김영웅의 아내 선우영애 역을 맡아 열연한다.

지난 17일 방송된 31, 32회에서는 김설아(조윤희)가 김청아(설인아)와 문해랑(조우리)의 관계를 알게 되고, 선우영애와 홍화영(박해미)의 신경전이 펼쳐진다.


김설아는 선우영애에게 문해랑에 대해 묻는다. 이에 선우영애는 “우리 청아 왕따시켰다”라며 분노했고, 동생의 과거 어두운 면을 알게 된 김설아는 문해랑에게 찾아가 따진다.


또한 홍화영은 “내 며느리 지쳐 나가 떨어져서 이혼조정 끝날 때까지 잘 버텨준다면 김설아 자리도 줄게“라며 문해랑에게 제안했고, 그는 이를 받아들인다.


이를 모두 듣고 있던 김미숙은 홍화영에게 뺨을 때리고 물을 부었고, 무시하는 홍화영에게 “뿌린대로 거두게 될 거다“라는 저주를 쏟는다.

극 중 김미숙이 착용한 베스트와 니트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베스트는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그라데이션 느낌의 컬러가 멋스러운 제품이다. 또한 드랍숄더 디자인으로 여유있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풀오버는 울 혼방 소재로, 핑크,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등의 은은한 컬러블록으로 화사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KBS 2TV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김미숙이 착용한 ‘크로커다일레이디’ 베스트
↑사진 = 김미숙이 착용한 ‘크로커다일레이디’ 베스트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