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날 녹여주오’ 윤세아, 화사한 오피스룩! 그린 슈트 어디꺼?

지고트, 그린 컬러 싱글 버튼 재킷과 슬림핏 팬츠로 화사한 오피스룩 연출

2,10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tvN 주말드라마 ‘날 녹여주오’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결말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14회에서는 나하영(윤세아)가 고미란(원진아)를 살리고 마동찬(지창욱)에 대한 마음을 정리했다.


마동찬은 자신이 냉동되기 전인 20년 전 나하영이 자신을 찾으려다가 포기한 사실을 알고 오해를 풀었고, 둘의 포옹을 목격한 고미란은 나하영을 신경쓰기 시작한다.


이후 고미란은 나하영을 견제했지만, 오토바이에 치일 뻔한 자신을 구해준 그녀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이에 나하영은 “고마워 할 필요 없어요.”라며 둘의 사이를 질투해 고미란을 다시 냉동 캡슐에 넣어달라고 한 사실을 고백하고, 마동찬에 대한 마음을 정리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극 중 윤세아는 방송국 보도국장 나하영 역으로, 매회 다양한 슈트 패션으로 커리어우먼의 오피스룩 정석을 선보인다.


윤세아가 착용한 그린 컬러 슈트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화사한 그린 컬러로 생기 있는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울 함유량이 높아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즐길 수 있다.


재킷은 싱글 버튼으로 깔끔하게 클로징이 가능하며, 와이드 벨트를 착용하면 트렌디한 벨티드 재킷룩이 완성된다.


또한 팬츠는 전반적인 핏이 슬림한 일자라인으로 포멀룩에 매치하기 제격이다.


한편,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윤세아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윤세아가 착용한 ‘지고트’ 팬츠,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