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김연아, 여전히 여왕! 가을 감성 프렌치 시크룩

끌로에와 협업 에디션…가을과 어울리는 감각적인 프렌치 시크의 정석

159,9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피겨 퀸’ 김연아의 독보적 아우라가 담긴 캠페인이 공개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 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Chloé)」는 김연아와 함께한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Chloé C Yunakim Edition)’과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 속 김연아는 여전히 변치 않은, 독보적으로 우아한 미모와 분위기로 이목을 끈다.


김연아는 가을의 색감이 느껴지는 니트, 원피스 등으로 감각적인 프렌치 시크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자신의 이름을 딴 스페셜 에디션 백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며 여왕의 기품과 우아함을 이끌어냈다.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은 김연아가 지닌 우아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라이트 클라우드와 화이트를 믹스했으며, 주 무대인 은반에서 영감을 얻어 가방의 C 모티프를 실버 메탈 소재로 선보인다.


김연아는 “끌로에와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은반에서 영감을 얻은 실버 메탈 장식부터 컬러까지 나의 이름을 딴 스페셜 에디션이 아주 마음에 든다. 패션 필름 촬영도 즐거웠고,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뜻 깊은 프로젝트라 더욱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한편, 김연아는 지난 6월, 5년 만에 ‘올댓쇼케이트 2019’ 통해 아이스쇼를 선보이며 큰 관심을 받았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