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 김소현, 성숙한 가을룩! 체크 재킷 어디꺼?

조회수 2019. 10. 7. 11:3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숲(SOUP), 트렌디한 체크 재킷으로 셋업부터 캐주얼까지 다채로운 가을룩 연출

‘조선로코-녹두전’은 미스터리한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장동윤)’와 기생이 되기 싫은 반전 있는 처자 ‘동동주(김소현)’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웹툰 ‘녹두전’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는 최고 시청률 9.6%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연예가중계’에서는 KBS 2TV ‘조선로코-녹두전’의 주역 배우들과의 만남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는 주연 장동윤, 김소현과 차율무 역의 강태오, 광해 역의 정준호가 함께 출연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얘기하며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했다.

방송에서 김소현이 착용한 체크 재킷은 로맨틱 페미닌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번 가을 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체크 재킷으로, 차분한 브라운 컬러가 계절감과 잘 어울리는 느낌을 선사한다.


김소현처럼 화이트 이너 티셔츠와 스커트에 착용해 여성스럽게 연출하거나, 데님 팬츠와 매치해 캐주얼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김소현과 장동윤 주연의 ‘조선로코-녹두전’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김소현이 착용한 ‘숲(SOUP)’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소현이 착용한 ‘숲(SOUP)’ 재킷,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