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데일룩에 딱! '트렌치코트 vs 데님 재킷' 연출법

조회수 2019. 9. 30. 09:5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베스띠벨리, 일교차 큰 날씨 위한 로맨틱한 트렌치코트, 시크한 데님 재킷 출시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데일리룩 뿐만 아니라 주말 데이트룩까지 고민스러운 계절이다. 이때 가벼운 아우터를 활용해 멋스러운 가을 패션을 연출해보자. 

신원(대표 박종주)의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는 트렌치코트와 데님 재킷을 활용한 데이트룩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트렌치코트’로 로맨틱하게
로맨틱함을 뽐내고 싶은 여성이라면 트렌치코트를 추천한다.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베스띠벨리 트렌치코트는 허리 부분의 스트링 디테일과 볼륨 소매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여기에 패턴이 가미된 롱 원피스를 매치하면 화사한 분위기도 뽐낼 수 있다.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엔 톤 다운된 그레이 색상의 제품으로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좋다. 둥근 쉐입의 토트백을 같이 착용하면 품격있는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여기에 슬링백 하이힐을 착용하면 세련미까지 겸비한 데이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 ‘데님 재킷’으로 시크하게
데님 재킷은 패셔너블하면서도 활동성이 높아 데이트룩으로 제격이다. 진주 단추와 가슴 부분에 셔링 장식이 돋보이는 베스띠벨리의 데님 재킷은 고급스러운 매력을 한껏 살려준다. 

아울러 아이보리 바지를 입으면 데님의 색감을 돋보이게 해 생기를 더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고 싶다면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컬러 조합은 블랙 앤 화이트로 깔끔한 이미지를 어필 하는 게 좋다. 블랙의 숄더백으로 모던함을 더하고 마지막으로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으면 시크함이 느껴지는 데이트룩이 완성된다. 

이에 대해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트렌치코트와 데님 재킷은 가을의 대표 아이템인 만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라며 “올가을 베스티벨리의 화보 속 가을 아우터 스타일링을 참고 로맨틱하거나 시크한 데이트룩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