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스TV' 한혜연, 요즘 대세! 벨티드 체크 재킷 어디꺼?

조회수 2019. 9. 17. 08: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비지트인뉴욕, 허리 강조해 다리가 길어보이는 벨티드 재킷 스타일링 제안

일명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패션 유튜브 채널 ‘슈스스TV’가 매회 유익한 패션 정보를 제공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2일에는 다가오는 가을 시즌 유행할 체크 재킷 31종을 소개하는 ‘하태핫태 체크재킷 31🍦’ 편이 업로드됐다.


이 편에서는 50만원 이하 가격대의 가성비 체크 재킷을 소개해 구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한혜연은 이번 시즌 체크 재킷 디테일으로 와이드 카라, 얇은 소재, 오버핏, 잔무늬, 벨티드를 언급하며 다양한 브랜드의 체크재킷을 선보였다.

특히 한혜연은 키가 작거나 힐을 신지 않는 사람들에게 벨티드 체크 재킷을 추천했다.


한혜연이 먼저 선택한 벨티드 체크 재킷은 모던&시크 감성의 영캐주얼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의 제품이다.


핏이 되는 슬림한 실루엣의 제품으로, 재킷과 같은 소재의 벨트를 무심하게 묶어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벨트의 위치가 로우가 아닌 미들에서 하이로 디자인돼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준다. 한혜연은 시크하게 청바지에 스타일링 하는 것을 추천했다.

또한 슬림한 실루엣과 반대인 오버핏의 벨티드 체크 재킷 역시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의 제품을 소개했다.


오버핏이지만 벨트로 허리를 강조해 실루엣을 조절할 수 있으며,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벨티드 재킷을 착용할 때 버클 방향을 정중앙에 두는 것보다 살짝 옆으로 돌려서 착용하면 멋을 더하며, 벨트의 남는 부분은 아래로 꽂아주면 자연스럽게 정리된다.


한편, ‘슈스스TV’는 매주 목요일 저녁 9시에 업로드 된다.

↑사진 = 한혜연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체크 재킷
↑사진 = 한혜연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체크 재킷
↑사진 = 한혜연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체크 재킷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