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정원' 오지은, 강렬한 핑크 슈트룩 어디꺼?

조회수 2019. 9. 16. 17:3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고트, 강렬한 색감과 슬림한 실루엣의 셉업 슈트로 맵시있는 슈트룩 연출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이 파격적인 전개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4일 방송에서는 사비나(오지은)의 뻔뻔한 모습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을 분노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차필승(이상우)은 사비나(오지은)의 고교 시절 사진을 입수해 그녀가 믿음이 생모란 증거를 잡는다.


하지만 병원 주차장에서 마주친 차필승에게 사비나는 오히려 “당신 이러는 거, 엄연히 명예훼손에 비밀침해죄야!”라며 큰 소리 친다.


또한 은동주(한지혜)를 찾아간 사비나는 “내 진짜 이름은 은동주! 믿음이 생모 맞아. 근데, 그래서 어쩔 건데?!”라며 “네 주제에 뭘 어쩔 건데!”라며 펄펄 뛰었다.

극 중 화려한 스타일링을 소화해내는 오지은이 이날 입은 셋업 슈트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강렬한 컬러감으로 시선을 끌며, 슬림한 실루엣의 재킷과 팬츠로 세련된 무드를 즐길 수 있다.


울 함유량이 높아 원단감이 고급스러우며, 바디라인에 피팅돼 맵시 있는 실루엣을 선사한다.


한편,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가 자신의 진짜 삶을 찾아내기 위한 과정을 담은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오지은이 착용한 ‘지고트’ 재킷
↑사진 = 오지은이 착용한 ‘지고트’ 재킷
↑사진 = 오지은이 착용한 ‘지고트’ 팬츠
↑사진 = 오지은이 착용한 ‘지고트’ 팬츠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