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메건 마클, 패션도 스펙! 합격율 100% 시크한 면접룩

35,88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메건 마클이 직접 디렉팅한 취업 여성을 위한 화이트 버튼 다운 셔츠와 테일러드 팬츠를 매치한 시크한 면접 룩을 선보였다.

영국 왕실의 왕세손비 메건 마클은 지난 9월 12일(현지시간) 직접 디렉팅한 화이트 버튼 다운 셔츠와 테일러드 팬츠를 매치한 시크한 면접룩을 선보였다.


메건 마클이 이날 착용한 블랙앤화이트 면접룩은 자선단체 ‘스마트 웍스(Smart Works)’에서 출시한 캡슐 컬렉션 제품으로 메건 마클이 처음 차용했다.


메건 마클은 지난 1월 일자리를 찾는 영국의 실업 여성들에게 면접 복장을 무료로 지원해주는 비영리 자선단체 '스마트 웍스(Smart Works)'의 공식 후원자가 됐으며 이 자선 단체는 영국 왕실에서 후원하고 있다. 면접을 보는 여성들에게 드레싱과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며 테일러드 셔츠, 트라우저, 블레이저, 드레스, 백과 같은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메건 마클은 "디자이너와 단체, 커뮤니티 등과 취업 준비 여성들을 위한 세련되고 지적인 라인업과 사이즈와 컬러, 스타일 등을 확충하는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해왔으며, 이번 협업에 참여한 4개 브랜드에 감사한다"고 밝혔다.

이번 캡슐 컬렉션에는 영국 패션 체인 직소의 블레이저와 트라우저, 조 루이스 백화점의 토트 백, 막스앤스펜서의 클래식 드레스, 디자이너 마샤 노누의 화이트 셔츠 등이 포함되어 있다.


지난 5월 아들 아치가 태어나고 출산 휴가를 마친 메건 마클은 첫 공식 행사에서 스마트 웍스 캡슐 컬렉션 제품을 입은 첫 주인공으로 벨트와 스웨이트 힐은 브라운 컬러로 통일해 엣지를 더했으며 여기에 고 다이애나비 소유였던 나비 귀걸이와 몇 가지 팔찌로 골드 터치를 추가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