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계절' 윤소이, 여성스러운 핑크 원피스 어디꺼?

조회수 2019. 9. 4. 16:4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크로커다일레이디, 소매 주름으로 포인트 준 심플한 원피스 '관심 집중'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이 탄탄한 내용 전개와 중견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65회에서는 장월천(정한용)이 황재복(황범식)과 오태양(오창석) 가족 모두를 식사자리에 초대해 두 가족이 만났다.


양가 가족이 둘러 앉은 식탁에서 채덕실(하시은)은 “지민이 잘 지낸데요?”라며 오태양의 친아들 지민을 입에 올려서 분위기를 차갑게 만들었다.


채덕실은 윤시월(윤소이)에게 “다른 남자 아이를 데리고 이 집에서 살겠다고? 뻔뻔하게”라고 말했고, 여기에 윤시월은 “나 그런 여자야. 그러니까 앞으로 나한테 함부로 하지마”라고 받아쳐 채덕실과 윤시월의 관계는 더욱 악화됐다.

이 날 극 중 윤소이가 착용한 원피스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라운드 넥에 소매에 주름을 잡아 포인트를 준 원피스로, 격식 있는 모임에서나 혹은 데일리 원피스로 활용하기에 좋다.


심플한 실루엣에 촉감이 시원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윤소이처럼 벨트로 허리를 강조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연출된다.


한편, ‘태양의 계절’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좌게임을 다룬 드라마로, 월~금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윤소이가 착용한 ‘크로커다일레이디’ 라운드넥 원피스
↑사진 = 윤소이가 착용한 ‘크로커다일레이디’ 라운드넥 원피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