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왓쳐’ 김현주, 걸크러시 변호사룩! 숄더 체인백 어디꺼?

‘아이잗컬렉션X석정혜’ 콜라보레이션 소가죽 플랩 숄더 체인백으로 오피스룩 연출

2,74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OCN 주말드라마 ‘왓쳐’가 믿고 보는 배우들의 디테일한 연기와 감정 묘사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9회에서는 김재명(안길강)의 죽음으로 변화를 맞은 비리수사팀의 모습이 그려졌다.


뇌물 장부를 찾는 비리 수사팀은 각자의 방식으로 행방과 과거 사건의 진실을 쫓았다.


김영군(서강준)과 한태주(김현주)는 도치광(한석규)를 의심하지만, 도치광은 그들과 공조하며 셋 사이에는 알 수 없는 긴장감이 흘렀다.


또한 김재명의 사망 직전 무언가를 건넨, 뇌물 장부의 행방을 알고 있을 것으로 추측되는 백송이(김주연)이 실종되며 사건은 더욱 모호해졌다.


각자의 속내를 숨기며 살얼음 속 수사를 이어가는 비리수사팀이 어떤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될 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졌다.

극 중 변호사로 나오는 김현주의 체인백은 여성 컨템포러리 캐릭터「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과 석정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알려졌다.


고급스러운 소가죽과 체인 스트랩, 메탈 버클 구성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하며, 김현주처럼 오피스룩에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지적인 포인트를 더한다.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오피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다.


한편, OCN 드라마 ‘왓쳐’는 비극적인 사건으로 인해 인생이 무너진 세 남녀가 경찰 내부 비리조사팀이 돼 권력의 실체를 파헤치는 심리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아이잗컬렉션X석정혜' 콜라보레이션 플랩 숄더 체인백,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