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지지&벨라 하디드, 지금은 휴가중! 자매의 해변 비키니 배틀

35,60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모델계의 핫 시스터즈 지지 & 벨라 하디드 자매가 여름 휴가중에 구맃빛 몸매를 강조한 비키니 배틀을 선보였다. 승자는?

모델계의 핫 시스터즈 지지 & 벨라 하디드 자매가 그리스 미코노스 섬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는 동안 태양을 즐기며 구맃빛 몸매를 강조한 비키니 배틀을 선보였다. 

평소 각자 독특한 방식으로 자신들의 스타일을 과시하는 이들 자매는 같은 듯 다른 파워풀한 비키니룩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언니 지지 하디드는 폴카 도트 방도 비키니룩과 심플하게 밀짚모자와 팔찌만을 추가한 오렌지 미니 비키니룩으로 각선미를 강조했다. 

동생 벨라 하디드는 휴가 첫날 친구와 함께 바디체인과 복고풍 선글라스를 매치한 컬러풀한 컷-아웃 원피스 수영복과 스트링 비키니룩으로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네덜란드 출신 모델이었던 어머니와 팔레스타인계 재력가 무함마드 하디드 사이에서 태어난 하디드 자매는 태어날때부터 금수저를 물고 태어나 시기어린 시선을 피할 수 없었지만 배경에 실력까지 더해지며 패션계를 사로잡고 있다.

화려한 배경을 넘어 런웨이에선 관객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로, 일상에선 컨템포러리 패션을 주도하는 밀레니얼 트렌트 세터로 금수저 자매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