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여름아 부탁해' 이채영, 셔츠-스커트 슈트 어디꺼?

샤트렌, 보더 패턴 셔츠 블라우스와 유니크한 비대칭 미디 스커트로 데일리룩 완성

29,99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KBS 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가 쾌속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으며 순항 중인 가운데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에서는 변명자(김예령)는 주상미(이채영)를 만나 유산 사실을 숨긴 것에 대해 묻는 등 유산 관련 사실이 드러나고, 또 한준호(김사권)는 금희(이영은)와의 이혼을 앞두는 나영심(김혜옥)의 집을 찾아가는 등 유산과 이혼을 둘러싼 갈등이 고조됐다. 

최근 이채영은 셔츠 카라 블라우스와 페미닌한 무드의 스커트를 매치 여성스러움을 한껏 드러냈다. 극 중에서 이채영이 착용한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모던 프렌치 감성의 여성 캐주얼 「샤트렌」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채영인 착용한 절개 없는 원 포인트의 셔츠 카라 블라우스는 소매 안쪽에 같은 프린트를 사용해 통일감을 주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하의와 매치할 수 있는 심플한 스타일의 아이템이다. 

또 이채영이 착용한 스커트는 기하학적인 보더 프린트 원단을 이용한 여성스러운 느낌의 스커트로, 절개선을 이용한 프린트 변형으로 유니크함과 밑단쪽 불규칙한 훌 디테일로 풍성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여름아 부탁해’는 입양으로 엮이는 가족들의 모습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담아낸 힐링 가족 드라마이다. 매주 월~금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채영이 착용한 ‘샤트렌’ 셔츠 카라 블라우스

↑사진 = 이채영이 착용한 ‘샤트렌’ 프린트 변형 스커트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