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백바지=패셔니스타, 무더위 날리는 화이트 팬츠 스타일 공식 22

13,45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화이트 청바지는 화이트 버튼다운 셔츠와 함께 모두에게 사랑받는 여름 시즌 잇템이다. 사계절 아이템으로 진화하는 화이트 데님 스타일 공식 22를 소개한다.

여름에 특히 빛이 나는 컬러, 화이트룩은 보는 사람과 입는 사람 모두에게 청량한 무드를 선사한다. 

특히 최근 들어 화이트는 순백의 깨끗한 이미지라는 고정관념을 넘어 다양한 트렌드를 담아내는 마법 같은 컬러로 존재감이 더욱 커졌다. 

네온과 파스텔컬러 등 다양한 컬러 팔레트가 스트리트를 점령하고 있지만, 여름엔 역시 화이트룩이 여전히 스테디셀러이자 핵인싸 아이템이다. 

그러나 오염 등 관리가 어렵고 부담스럽다는 이유로 화이트룩을 망설이는 이들이 적지 않았다. 이때 화이트룩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은 포인트로 활용하면 화이트룩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화이트 버튼다운 셔츠와 함께 여름 시즌 필수템인 화이트 팬츠는 예전부터 일명 ‘백바지’로 표현되는 멋쟁이의 상징이었다.

제니퍼 로페즈부터 다이애나 비와 재클린 캐네디에 이르기까지, 세대를 막론하고 셀럽들의 사계절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장 안전한 잇템이다. 

니트, 재킷, 셔츠, 티셔츠 등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모던하고 세련돼 보이는 장점이 있으며 중요한 것은 시의적절하게 잘 애용하는 것이 스타일 전략이다. 

올해 최대 빅 트렌드인 데님은 해진 헴라인의 청바지부터 카고 실루엣의 청바지와 롱 & 린 스트레이트 레그 청바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으며 그중에서 화이트 데님은 단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즉 그동안 착용을 망설였다면 올여름에는 당당하게 입을 수 있다는 의미다.

↑사진 = Y/프로젝트, 헬무트 행, 시스 마라얀의 2019 봄/여름 컬렉션

여름 시즌과 찰떡궁합인 화이트 진은 데님 전성시대를 맞아 올가을 시즌에도 위력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되며 일 년 내내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잇템으로 신분이 격상되고 있다.  

가장 기본적인 화이트 티셔츠처럼 화이트 진은 블레이저와 매치하면 오피스룩으로, 러플 탑과 매치하면 데이트룩으로도 부족함이 없다. 사계절 사랑받는 화이트 데님 스타일 공식 22가지를 소개한다.
1. 구조적인 데님 탑과 화이트 글로브 힐을 매치한다.

2. 심플한 화이트 셔츠와 카우보이 부츠를 매치한다.

2. 심플한 화이트 셔츠와 카우보이 부츠를 매치한다.

3. 대담한 프린트의 셔츠와 스트래피 샌들을 매치한다.

4. 홀치기 염색의 스웨터와 장식적인 힐을 매치한다.

5. 화이트 탑과 오버사이즈 블레이저를 매치한다.

6. 체크 프린트 셔츠와 유틸리티 벨트, 레드 레오파드 프린트의 슬링백을 매치한다.

7. 화이트 블루 코트와 캐주얼한 슬립-온 운동화를 매치한다.

8. 매칭 재킷과 프린지가 달린 오버-더-니 부츠를 매치한다.

9. 스트라이프 셔츠와 패니팩, 대드 스니커즈를 매치한다.

10. 레이스 블라우스와 클래식한 블랙 뮬을 매치한다.

11. 블러시 핑크 티와 힐 샌들, 버킷 백을 매치한다.

12. 다소 쌀쌀한 흐린 날에는 버킷 햇과 블랙 터틀-넥, 트렌트 코트, 블랙 앵클 부츠를 매치한다.

13. 화이트 티와 체크무늬 블레이저, 화이트 힐을 매치한다.

14. 화이트 셔츠와 빈티지 스카프, 플랫폼 스니커즈를 매치한다.

15. 크롭트 데님 재킷과 컬러풀한 크롭 탑, 화이트 즈크화를 매치한다.

16. 네이비 블레이저와 장식이 들어간 블랙 앵클 부츠를 매치한다.

17. 블루 데님 재킷과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한다.

18. 베이지 블레이저와 네온 그린 탑, 화이트 부츠를 매치한다.

19. 화이트 크롭 탑과 스웨이드 에비에이터 재킷 그리고 컬러풀한 스니커즈를 매치한다.

20. 대담한 스타일 연출을 위해 오트밀 스웨터와 사이-하이 부츠를 매치한다.

21. 스트라이프 셔츠와 버스킷 백, 키튼 힐을 매치한다.

22. 화이트 진과 그래픽 후드티, 어글리 슈즈와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완성한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