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원, 55세 맞아? 세월 역행하는 단 하나의 미모 '놀라워'

조회수 2019. 7. 15. 21:3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단 하나의 사랑 종방연..'아이잗컬렉션X석정혜' 레드백으로 완성한 리얼웨이룩
지난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의 한 음식점에서 KBS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종방연이 열렸다. 

극 중 도지원은 판타지아 발레단 임시 단장 최영자 역을 맡아 부와 명예를 위해 어떤 일도 서슴지 않는 모습부터 죄를 뉘우치고 아낌없는 모성애를 발휘하는 모습까지 열연했다.

종방연에 참여한 도지원은 스트라이프 언밸런스 넥카라 블라우스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화사한 종방연 리얼웨이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강렬한 레드 컬러 핸드백과 하이힐을 포인트 액세서리로 스타일링한 감각적인 종방연 리얼웨이룩을 완성했다.
특히 눈길을 끈 강렬한 레드백은 '아이잗컬렉션X석정혜'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소가죽 버클 숄더백으로 최근 한지민 등 핫 셀럽들이 즐겨 착용하며 '잇백'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유롭게 수납이 가능한 토트 겸 숄더백으로 쨍한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주기 좋으며, 소가죽 소재와 감각적인 메탈 버클로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은 모던하고 도회적인 스타일의 고감성의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국내 여성복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한편, ‘단, 하나의 사랑’ 후속으로는 최진혁, 손현주, 나나 등이 출연하는 소셜 스릴러 드라마 ‘저스티스’가 오는 17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 = 도지원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X석정혜' 콜라보 핸드백,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