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 고원희, 러블리 포텐! 플라워 시폰 원피스 어디꺼?

조회수 2019. 7. 5. 08:4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베르니스, 상큼한 컬러와 플라워 패턴의 시폰 원피스로 러블리 무드 '관심 폭발'

KBS2 드라마 ‘퍼퓸’의 고원희가 남다른 패션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


극 중 고원희는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현재 모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스타 민예린 역을 맡아 열연한다.


지난 2일 방송된 19회에서는 윤민석(김민규)이 민예린의 마음을 얻기 위해 서이도(신성록)의 집에서 같이 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도는 민석이 자신의 집에 들어온 것이 못마땅해서 어떻게든 민석을 쫓아내려 한다.


하지만 방해작전을 펼칠 수록 예린과 민석을 가깝게 만들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극 중 두 남자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고원희가 착용한 원피스는 「베르니스(Berenice)」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하늘하늘거리는 레이온, 실크 혼방 소재에 화사한 민트 컬러가 어우러져 발랄한 무드를 연출하며, 허리의 리본끈이 포인트를 준다.


허리라인에 밴딩이 있어 착용감이 편하며, 러플 디테일의 소매 라인과 물결 쉐입의 스커트가 여성스러움을 한층 더한다.


한편, KBS2 드라마 ‘퍼퓸’은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두 남녀에게 찾아온 판타지 로맨스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고원희가 착용한 ‘베르니스’ 플라워 시폰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고원희가 착용한 ‘베르니스’ 플라워 시폰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