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딸' 수리 크루즈, 많이 컸네! 모녀의 다정한 일상

조회수 2019. 6. 22. 20:2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케이티 홈즈와 수리 크루즈 모녀가 다정하게 외출하는 모습이 뉴욕에서 포착되었다.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 사이에서 태이난 수리 크루즈(13세)는 엄마 아빠를 닮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케이티 홈즈와 수리 크루즈 모녀가 최근 뉴욕 거리에 외출하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딸 수리 크루즈와 베이커리를 찾은 케이티 홈즈는 페이즐리 프린트 패턴의 블라우스와 번 아웃 하이웨이스트 데님 스커트로 감각적인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했다. 

여기에 롱부츠와 숄더백은 자주빛으로 깔맞춤해 디테일한 패셔니스타의 감각을 발휘했다.
반면 딸 수리 크루즈는 조거 팬츠에 후드 집업 점퍼를 착용하고 핑크 백팩을 매치한 캐주얼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였다. 

헐리우드 톱 배우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의 사이에서 태어나자마자 세계의 관심을 받았던 수리 크루즈(13세)는 엄마 아빠를 닮아 벌써부터 완벽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케이티 홈즈는 톰 크루즈와 2012년 이혼했으며, 수리 크루즈의 양육권을 갖고 뉴욕에서 함께 살고 있다.
↑사진 = 지난해 5월 뉴욕 '아메리칸 발레 극장 갈라' 행사에 참석한 케이티 홈즈와 수리 크루즈 모녀
한편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는 지난 2005년 열애 사실을 알린 뒤 2006년 딸 수리 크루즈를 낳고 같은해 11월 결혼식을 올렸다. 

그러나 2012년 두사람은 이혼했으며 톰 크루즈가 믿는 종교 사이언톨로지가 이혼의 이유가 됐다고 알려지고 있다. 

사이언톨로지는 인간의 정신과 영혼을 과학기술로써 치료할 수 있다고 믿는 종파로서 톰 크루즈 뿐만 아니라 더스틴 호프만, 제니퍼 로페즈 등 30여명의 미국의 유명 스타들도 심취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벨기에, 독일 등 몇몇 국가에선 범죄집단 또는 불법 종교단체로 볼 정도로 대중화된 종교는 아니다. 
↑사진 = 지난해 5월 뉴욕 '아메리칸 발레 극장 갈라' 행사에 참석한 케이티 홈즈와 수리 크루즈 모녀
톰 크루즈와 2012년 이혼한 케이티 홈즈는 이듬해인 2013년 한 행사에서 제이미 폭스와 함께 춤을 춘 것을 계기로 비밀스럽게 사귀기 시작했다. 그리고 지난 2017년 4년만에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케이티 홈즈가 열애 사실을 늦게 공개한 것은 톰 크루즈와 이혼하면서 2017년까지 다른 남자와 공식적으로 데이트할 수 없다는 비밀 서약 때문으로 알려졌다.
패션엔 류숙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