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한여름 원피스 뭐입을까 '셔츠 vs 뷔스티에' 연출법

17,6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직장이나 바캉스 등 장소에 따른 스타일링에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때 다양한 디자인의 원피스로 센스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 볼 것을 제안한다. 신원(대표 박정주)의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는 장소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셔츠 원피스와 뷔스티에 원피스를 활용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깔끔한 ‘셔츠 원피스‘ 오피스 룩으로 제격

여름철 직장에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고 싶다면 셔츠 원피스가 제격이다. 

네이비 컬러 바디의 베스띠벨리 셔츠 원피스는 깔끔한 피케 디자인이 단정한 분위기를 선보인다. 또한 허리 리본 장식은 적절한 포인트로 세련된 멋을 살려준다. 

이때 원피스와 대비되는 밝은 톤의 제품을 활용하면 전체적인 색감에 조화를 이룰 수 있다. 화이트 색상의 미니백은 사각 쉐입으로 포멀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은색 프레임 안경을 선택해 지적인 느낌을 주는 것도 방법이다. 


▶ 발랄한 느낌의 ‘뷔스티에 원피스’ 바캉스 아이템으로 추천

바캉스에서 발랄함을 뽐내고 싶다면 뷔스티에 원피스를 추천한다. 러블리한 핑크 색감의 베스띠벨리 뷔스티에 원피스는 화려한 패턴이 경쾌한 무드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긴 기장과 하늘하늘한 시스루 소재로 통기성이 좋아 편안한 착용감까지 자랑한다. 

여기에 바캉스 분위기를 상승시켜줄 여름 아이템을 매치하면 완벽한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오렌지 스트랩이 포인트인 라탄백을 더해 산뜻한 느낌을 연출해보자. 

이와 함께 골드 아일렛 포인트가 돋보이는 화이트 샌들을 신으면 한층 더 감각적인 여름 바캉스 룩이 완성된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