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용왕님 보우하사’ 이소연, 러블리한 러플 블라우스 어디꺼?

숲(SOUP), 경쾌한 스트라이프와 사랑스러운 러플 디테일 블라우스 '관심 폭발'

5,20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MBC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극중 이소연은 세상의 색을 누구보다 예민하게 받아들이는 초능력 아닌 초능력의 소유자 심청이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99회에서는 심청이가 친아버지 조지환(임호)이 살아있다는 것을 깨닫는 모습이 예고됐다.


마풍도(재희)에게 "아빠가 살아계신 것 같아"라고 전한 심청이는 ‘붉은 단비’ 닉네임으로 발송된 백청초 관련 메일을 보여주며 “붉은 단비, 이거 내 이름이야. 홍주. 아빠가 내 이름으로 제보하신 것 같아”라고 눈물을 글썽거렸다.

극중 이소연이 착용한 블라우스는 「숲(SOUP)」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보라색 바탕에 초록 스트라이프 패턴이 경쾌한 느낌을 선사하며 봄·여름 시즌 데일리룩에 활용하기 좋다.


또한 소매와 넥라인을 타고 중앙으로 이어지는 러플 디테일이 여성스러우면서도 깜찍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MBC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매주 월~금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소연이 착용한 ‘숲’ 스트라이프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