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올여름 대세는 린넨! 쿨하고 우아한 린넨 섬머룩 연출법

49,07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무더운 여름 가볍고 멋스러운 린넨룩이 사랑받고 있다. 하이엔드 여성복 쁘렝땅에서 오피스룩, 데이트룩, 주말 나들이룩으로 활용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린넨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무더위에 린넨이 인기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길고 무더운 여름에는 과도한 레이어링보다 최소한의 조합으로 스타일과 청량감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며 아이템 선택에 더욱 신중해야 한다. 

땀 흡수가 잘 되고 바람이 잘 통한 여름철 고급 소재 린넨은 재킷, 원피스, 팬츠 등으로 풀 착장이 가능해지면서 일상이나 여행지에서뿐만 아니라 오피스룩으로도 활용되는 추세다.

모시와 함께 대표적인 마 소재로 통기성이 뛰어나고 땀 흡수력이 탁월한 린넨은 올 여름 더욱 화려한 컬러와 프린트로 업그레이드되어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하이엔드 고감성 여성복 브랜드 '쁘렝땅(PRENDANG)'은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원색 린넨 원피스와 스커트, 셔츠 등 다양한 린넨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쁘렝땅은 올 여름 오피스룩은 물론 데이트룩, 주말 나들이룩으로 자연스러운 멋과 내추럴한 기품이 느껴지는 린넨 스타일링법을 제안한다. 

▶ 화사한 린넨 원피스로 일상에 활력을!

단정한 디자인에 밝은 컬러감이 더해진 오렌지빛 원피스는 경쾌한 이미지를 선사해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다. 

스타일도 챙기며 출근 준비 시간을 축소시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 단색의 컬러플한 원피스를 추천한다. 

쁘렝땅의 다크한 오렌지 컬러 원피스는 지적인 이미지와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한다. 

원피스와 함께 볼드한 주얼리를 활용하면 깔끔한 오피스룩에 포인트까지 더할 수 있다. 네크 라인과 소매에 니트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쁘렝땅 원피스에 넓은 벨트와 모자 포인트를 준다면 멋스러운 이지룩이 완성된다.

시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블루 린넨 원피스는 통기성이 뛰어나 무더위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

'쁘렝땅' 블루 컬러 린넨 원피스는 산뜻한 컬러감에 구김을 최소화시키고 밑단의 페플럼 실루엣으로 여성미를 부각시킬수 있다. 

샌들, 네트백, 모자 등과 함께 코디하면 시원하면서 우아한 휴양지룩에도 제격이다. 

▶ 트로피컬 패턴 린넨 원피스로 휴양지의 정취에 푹~

좀 더 패션 지수를 상승시키고 싶다면 트로피컬 패턴의 린넨 원피스룩을 선택해보자. 

고급스러움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풍기는 강렬한 트로피컬 패턴 원피스는 일상에서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화사한 패턴 원피스는 모던한 디자인에 모노톤 트로피컬 패턴이 더해져 감각적인 리조트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스틸레토 힐, 플랫 슈즈와 코디하면 포멀한 분위기도 어필할 수 있다. 

쁘렝땅 트로피컬 패턴 원피스는 한쪽에는 셔링 디테일을 넣어 언발란스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샌들, 모자 등을 매치해 여행 또는 바캉스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 일도 스타일도 살리는 린넨 재킷과 스커트

나일론 혼방 소재를 사용한 린넨 재킷은 캐주얼과 오피스룩을 넘나들며 활용할 수 있으며, 가볍고 구김 관리도 편해 봄부터 초여름까지 전천후 아이템으로 통한다. 

밑단에 스트링이 부착된 '쁘렝땅' 린넨 재킷은 스팽글 자수의 머메이드 라인의 스커트와 매치하면 모던하고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상, 하의를 단독으로 착용해 다양하게 코디 한다면 일상에서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 주말 데이트, 편안하게 즐기는 린넨 캐주얼룩

주말 데이트를 준비한다면 편안하고 내추럴한 린넨 셔츠와 반바지로 캐주얼한 멋을 살린다. 

린넨 셔츠에 린넨 반바지는 경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강조하고, 라탄 소재 백과 샌들을 착용하면 도시적이고 세련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린넨 소재의 「쁘렝땅」비비드 핑크 스트라이프 셔츠는 박시한 실루엣으로 가볍게 착용하기 용이한 아이템으로 편안하며 멋스러운 주말 데이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