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가수 전소미, 상큼 발랄 해변의 핫 섬머 스포티룩

조회수 2019. 5. 23. 10:2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빈폴스포츠, 전소미와 함께 한 2019 핫 섬머 시즌 화보 공개

가수 전소미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와 함께 한, 밝고 청량한 무드의 2019년 핫 섬머 시즌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전소미는 화보 속에서 「빈폴스포츠」의 올 여름 주력 아이템을 착용해 상큼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경쾌한 컬러와 물결 로고 프린팅의 크롭트 슬리브리스 티셔츠, 청량감 있는 소재에 「빈폴 스포츠」 로고를 올오버 프린팅한 반팔 티셔츠, 배색 라인 디테일 포인트의 우븐 트레이닝 쇼트 팬츠, 톤온톤의 사이드 배색이 들어간 워터 레깅스 등으로 스포티룩을 선보였다.


「빈폴스포츠」는 올 여름 시즌 컨셉을 ‘온리 바이크 온 더 비치 로드(Only BIKE On The Beach Road)’로 잡았다. 해변에서는 친환경 동력인 자전거를 사용해 환경을 보호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빈폴스포츠」의 핫 섬머 컬렉션은 검푸른 파도가 연상되는 네이비 컬러 바탕에 오렌지와 민트 그린을 포인트 컬러로 해 상큼한 여름 무드를 표현했다.


특히 브랜드 로고를 바다의 ‘물결’로 형상화한 그래픽을 선보였다. 이 그래픽을 티셔츠, 스커트, 레깅스 등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해 생동감 있는 룩을 연출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