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보헤미안 VS 힙스터' 스타일 살리는 뮤직 페스티벌룩

조회수 2019. 5. 22. 13:1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인디 뮤직 페스티벌은 보헤미안룩, 힙한 감성의 페스티벌은 과감한 프린트룩 제안

바야흐로 축제의 계절 5월. 오래 기다린 뮤직 페스티벌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면 두 가지 스타일의 페스티벌 룩을 제안한다.


뮤직 페스티벌을 위해 달려갈 준비가 되어있다면 존재감 뿜뿜, 당신을 빛내줄 보헤미안 스타일과 힙스터 스타일의 트렌드 아이템을 준비하자.

▶ 인디 뮤직 페스티벌에서는 자연을 닮은 보헤미안 스타일

드넓은 공원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페스티벌에는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보헤미안 룩을 추천한다.


뜨거운 여름, 단연 최고의 인기 아이템인 라피아 햇은 보헤미안 스타일을 한 층 업그레이드할 아이템이다.


내추럴한 매력의 라피아 햇과 에스닉한 블라우스나 로브를 매치하면 고풍스럽고 이국적인 보헤미안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통기성이 뛰어나고 햇볕을 보호하기에 좋은 아이템으로 뮤직 페스티벌에는 딱 이다.

이와 함께 여유로운 핏과 쾌적한 착용감의 리넨 셔츠를 추천한다. 화사한 컬러의 리넨 셔츠를 짧은 쇼츠와 매치해 보자.


약간의 위트를 느낄 수 있는 스니커즈나 샌들을 착용한다면 편안하고 모던한 분위기는 배가되고, 페스티벌을 더욱 경쾌하게 즐길 수 있다. 

▶ 힙한 감성의 페스티벌에서는 좀 더 과감한 프린트 룩

좀 더 에너지 넘치는 힙한 감성의 페스티벌이라면 단번에 시선을 끌 프린트 룩을 도전해보자. 화려한 패턴의 프린트 아이템은 그 자체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때 프린트 아이템을 제외한 의상은 절제된 디테일의 단색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좋다. 지나치게 튀지 않도록 버킷 햇이나 브레이슬릿 같은 액세서리로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움직임이 많은 공연을 즐긴다면 스포티즘 스타일을 추천한다. 활동성이 좋은 저지 소재의 슬리브리스나 넉넉한 카고 팬츠를 드레시한 아이템과 믹스 매치하는 것이 팁! 일상에서도 편안한 스포티룩으로 멋스러운 페스티벌룩을 연출해보자.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