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국민 여러분!' 김민정, 여성스러운 크롭트 재킷 어디꺼?

레니본, 단정한 느낌의 크롭트 재킷으로 하객패션 및 오피스룩 안성맞춤

3,2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김민정이 ‘국민 여러분!’에서 남다른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연이은 반전과 사이다 전개로 호평받고 있는 KBS2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은 매회 이유영, 김민정 등 여배우들의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다.


극 중 김민정은 대한민국 사채업의 전설 박상필의 넷째 딸 ‘박후자’ 역으로 열연한다.


20일 방송된 30회에서는 새로운 조력자 박진희(백지원)와 함께 박후자를 무너뜨리기 위한 작전을 펼치는 양정국(최시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미영(이유영)은 비밀 장부가 있는 박후자의 사무실을 급습해 위조 대출, 뇌물 내역이 담긴 문서를 찾아내며 박후자를 체포한다.


이는 박후자가 비밀 장부를 숨길 것을 예상한 양정국의 작품으로, 이 장면을 보는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안겼다.

이날 김민정은 유니크한 카라 디테일의 블라우스와 크롭트 재킷으로 세련된 룩을 선보였다.


김민정이 착용한 화이트 컬러 크롭트 재킷은 「레니본」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로 예복용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단정하고 포멀한 느낌으로 오피스룩이나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에 제격이다.


앞 후크 형식의 버튼으로 여밈이 간편하며, 섬머 시즌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함께 슬림한 핏으로 연출하거나 슬랙스, 스커트에도 매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으로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김민정이 착용한 '레니본' 크롭트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민정이 착용한 '레니본' 크롭트 재킷,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