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이동욱, 때이른 무더위 뭐입지? 시원한 '린넨 셔츠' 연출법

조회수 2019. 5. 16. 15:1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쿨비즈룩부터 바캉스룩까지..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의 린넨 셔츠 출시
때이른 더위가 시작되면서 린넨, 시어서커 등 시원한 소재의 옷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는 지난해 보다 다양해진 컬러와 디자인의 린넨 셔츠를 선보임과 동시에 린넨 셔츠의 활용도를 높여줄 섬머 스타일링 비법을 공개했다.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린넨 셔츠는 린넨 100%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감촉과 고급스러운 광택이 특징이다. 레귤러 핏으로 체형에 관계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린넨 소재 특유의 텍스처가 선사하는 시원한 통기성과 탁월한 땀 흡수력으로 착용 내내 우수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베이직 린넨 셔츠는 화이트, 레드, 블루, 그린, 네이비, 브라운 등 7개의 색상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깔끔한 디자인의 린넨 셔츠에 코튼 팬츠를 매치하면 세련되고 정돈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출퇴근용 비즈니스 캐주얼 룩으로 제격이다. 

「브루노바피」의 컬러 코튼 팬츠는 라이크라 혼방 면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으로 총 9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컬러의 린넨 셔츠와 매치하기 좋다.
좀 더 캐주얼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린넨 셔츠에 라이트 블루 컬러의 데님 팬츠를 선택해보자. 이때 셔츠 소매나 바지의 밑단을 롤업 해서 입으면 시원해 보이면서도 한층 더 젊어 보인다. 

핑크와 그린 색상으로 출시되는 ‘잔 체크 린넨 셔츠’는 셔츠 하나만으로 경쾌한 느낌을 표현할 수 있어 바캉스 룩으로 추천한다. 화이트 코튼 팬츠나 데님 팬츠를 함께 입으면 화사한 휴양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요즘에는 비즈니스와 일상에서의 스타일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활용도 높은 패션 아이템이 인기”라며, “올해 선보이는 린넨 셔츠는 지난해보다 컬러와 디자인을 다채롭게 구성해 남성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했으며, 린넨 셔츠와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풀 코디를 함께 제안하고 있다”고 전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