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아름다운 세상' 조여정, 세련미 넘치는 우먼룩 어디꺼?

바바패션 'JJ지고트' 벨티드 재킷과 언밸런스 스커트로 시크한 스타일링 '화제'

8,76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JTBC 금토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은 생사의 벼랑 끝에 선 아들과 그 가족들이 아들의 이름으로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탄탄한 연출과 배우들의 소름 끼치는 연기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극 중 조여정은 학교폭력 가해자인 아들의 죄를 덮기 위한 잘못된 선택으로 벼랑 끝에 선 '서은주' 역으로 명품연기를 선보인다.


지난 10일 방송된 11회에서는 점점 서로를 믿지 못하는 서은주, 오진표(오만석), 아들 오준석(서동현)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은주는 준석을 믿지 못해 책상 속 립스틱에 대해 다그치고, 준석은 “엄만 내가 무슨 말을 해도 믿지 않잖아. 엄마랑 있으면 숨이 막힐 것 같아”라며 소리쳤다.


또한 진표가 은주에게 손찌검하려는 모습을 보고, 준석 또한 학교에서 그대로 다시 폭력을 휘두르는 장면이 포착됐다.

이날 조여정은 완벽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감각적인 언밸런스 플리츠 스커트와 벨티드 재킷의 고급스러운 룩으로 주목받았다.


조여정이 착용한 블라우스와 스커트, 재킷은 모두 「제이제이 지고트(JJ JIGOTT)」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심플한 디자인에 벨티드 디테일을 더한 재킷은 스타일리한 무드를 선사하며, 넥부분 라운드 시스루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블라우스는 벨 소매와 플레어로 떨어지는 실루엣이 맵시를 더한다.


또한 스커트는 언밸런스 스타일로 플리츠 주름을 잡아 유니크한 디테일을 더했으며 스판 혼방과 가벼운 원단감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한편, '아름다운 세상'은 JTBC에서 매주 금·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조여정이 착용한 'JJ지고트' 라운드넥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조여정이 착용한 'JJ지고트' 벨티드 재킷

↑사진 = 조여정이 착용한 'JJ지고트' 플리츠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