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굿피플' 안현모, 여성미 돋보이는 핑크 원피스 어디꺼?

바바패션 '지고트', 유니크한 카라와 머메이드 실루엣 원피스 '인기 폭발'

67,69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통역사 겸 방송인 안현모가 털털한 입담으로 매력을 자랑했다.


채널A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은 두려움과 설렘으로 심장이 터질 것 같았던 우리 모두의 ‘처음’ 그 열정을 응원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예능판 미생'이라고 불리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4회에서 8명의 인턴들이 실제 의뢰인의 사건을 맡아 무료법률상담을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리얼 로펌예능'답게 실제 사건을 진행하는 동안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겨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날 안현모는 패널로 참여해 거침없고 솔직한 입담으로 매력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안현모는 유니크한 디테일의 핑크 원피스로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자랑했다.


안현모가 입은 세련된 핑크 컬러 원피스는 「지고트(JIGOTT)」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유니크한 카라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피스로, 전체적으로 슬림한 핏으로 착용 가능하며 앞쪽 버튼 장식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머메이드 실루엣으로 떨어지는 스커트가 페미닌한 무드를 더하며, 후면 지퍼로 탈착의가 간편하다.


한편,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굿피플'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안현모가 착용한 '지고트' 머메이드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