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어비스' 김사랑, 캠퍼스 여신룩! 인기폭발 트위드룩 어디꺼?

끌로디 피에로, 은은한 트위드 투피스룩으로 멋낸 상큼 발랄 캠퍼스룩 '인기 만발'

34,72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김사랑이 tvN 새 드라마 '어비스'에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6일 방송된 '어비스' 1회에서는 인성부터 재력까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딱 하나 외모가 모자란 차민은 자신의 외모를 비관하며 자살을 시도하다 어비스(극 중 영혼 소생 구슬)를 만나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나게 된다.


반면 서울지검의 에이스이자 초미녀 검사로 명성이 자자한 고세연(김사랑)은 괴한에게 살해 당한 후 영혼의 모습 고세연(박보영)으로 새롭게 부활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날 고세연의 대학생 시절 회상 신에서는 학창시절 고세연이 여러 남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풋풋한 캠퍼스 여신으로 등장한 김사랑이 착용한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는 「끌로디 피에로」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은은한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트위드 숏 재킷과 스커트로, 린넨 소재가 혼용되어 좀 더 가벼운 착용감의 트위드 룩 연출이 가능하다.


블루와 화이트 컬러가 믹스 된 트위드 짜임이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하며, 넥 라인부터 밑단까지 이어지는 여밈라인 및 포켓 라인에는 네이비 컬러의 바이어스와 술 디테일이 돋보인다.


봄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감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러블리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모두 연출하기 좋다.

↑사진 = 어비스 1회 스틸컷

한편, tvN 드라마 '어비스'는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사랑은 특별 출연으로 1-2회에만 출연한다고 알려졌다.

↑사진 = 김사랑이 착용한 '끌로디 피에로' 트위드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사랑이 착용한 '끌로디 피에로' 트위드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사랑이 착용한 '끌로디 피에로' 트위드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