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김연아, 화사한 애슬레저룩! 러블리한 봄의 여신으로 완벽 변신

뉴발란스, 봄 시즌 맞아 김연아와 함께 한 '체리 블라썸 애슬레저' 캠페인 공개

4,75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김연아가 화사한 애슬레저룩을 통해 러블리한 봄의 여신으로 완벽 변신했다.


김연아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봄 시즌을 맞아 진행한 ‘체리 블라썸 애슬레저’ 우먼스 캠페인을 통해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김연아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킨 화이트와 라이트 핑크 등 파스텔 톤의 컬러로 봄의 화사함을 훌륭하게 소화해 냈다.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전반적으로 ‘경량성’과 ‘루즈핏’을 강조한 아이템을 조화롭게 매치해 스포츠 활동, 여행뿐만 아니라 일상까지 아우르는 활용도 높은 패션을 완성했다.


화보 속 ‘경량 루즈핏 블루종 집업’은 여유 있는 루즈한 핏의 경량 바람막이 재킷으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힙 중간까지 덮는 기장으로 어떤 하의와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지퍼 포켓으로 수납에 용이한 스타일이다.


여성스럽고 귀여운 루즈핏의 ‘크롭 반팔티’는 세미 크롭 기장의 제품으로, 뒷면에 플리츠를 적용해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갖췄다.


활동성이 높은 ‘반팔 롱 후디’는 넉넉한 핏의 긴 기장감으로, 레깅스 혹은 슬림 팬츠와 매치해 스포티한 무드의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뉴발란스」는 체리 블라썸 애슬레저 라인 출시를 기념해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GNO 체리 블라썸’을 이랜드 크루즈에서 19일 개최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