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국민여러분' 이유영, 개성폭발! 체크 셔츠·롱 코트 어디꺼?

시에로, 베이직한 체크 셔츠·고급스러운 핸드메이드 롱 코트로 '화제 만발'

2,36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국민여러분’ 이유영이 섬세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첫 방송부터 빠른 전개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국민여러분’은 예측 불가능한 전개와 코믹한 연출,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향연으로 시청률도 상승세를 타고 있다.


특히 이유영은 카리스마 넘치는 열혈 경찰 김미영과 현실감 넘치는 아내이자 며느리 김미영을 넘나들며 입체감 있는 캐릭터를 연기해 호평을 받으며,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패션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일 방송된 1~2회에서는 사기꾼인 정국(최시원)과 미영이 운명같은 사랑에 빠지게 된다. 미영은 형사라는 직업을 싫어하던 전 남자친구 때문에 정국에게 직업을 숨기고, 신혼여행을 가는 도중 형사임을 고백해 정국이 혼란에 빠졌다.


이날 정국과 미영이 바다에서 데이트를 하는 장면에서 이유영은 아이보리 컬러감의 후드 코트에 롱 스커트를 매치해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무드의 데이트룩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또한 2일 방송된 3~4회에서는 사기꾼인 정국이 얼떨결에 용감한 시민상을 받고 국민영웅이 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이유영은 터틀넥 니트와 체크 셔츠를 레이어드하여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된 열혈 형사 김미영 룩을 완성했다.


이유영이 착용한 코트와 체크 셔츠는 모두 북유럽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Siero)」 제품으로, 아이보리 컬러의 롱 코트는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후드 스타일로 셔츠나 니트, 데님, 스니커즈와 매치하면 캐주얼한 룩으로 연출하기 좋으며, 이유영처럼 니트와 롱 스커트와 스타일링하면 러블리한 무드로 즐길 수 있어 웨어러블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체크 셔츠는 데님에 매치해 재킷이나 카디건 속 이너로 착용할 수 있다. 간절기에는 티셔츠나 원피스에 코디하여 가벼운 아우터로도 손색 없으며, 단추가 아닌 지퍼 디테일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했다.


한편, ‘국민여러분’은 어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으로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이유영이 착용한 '시에로' 체크 셔츠

↑사진 = 이유영이 착용한 '시에로' 롱 코트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