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 봄의 싱그러움과 청초한 자연미 가득한 아웃도어룩

조회수 2019. 3. 25. 10:3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나비 프린팅의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포레스트 카무 티셔츠의 코오롱스포츠 화보 공개
배두나는 얼루어 코리아 4월호의 커버 화보에서 “go green together’라는 컨셉에 맞춰 푸르른 자연의 컬러를 그대로 담은 듯한 싱그러운 봄 스타일링과 투명한 피부가 드러나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청초한 미모를 빛냈다. 

배두나는 나비가 프린팅된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숲을 연상케 하는 포레스트 카무 티셔츠를 활용해 그녀의 순수한 감성을 드러냈으며, 여기에 쉬폰 스커트와 와이드 팬츠 등을 함께 매치해 트렌디함을 더하는 등 패셔니스타로써의 면모를 과시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감각적인 레터링이 돋보이는 후드코트와 시원한 블루 컬러의 나비 그래픽이 더해진 재킷으로 청량감 넘치는 간절기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배두나가 착용한 재킷과 티셔츠, 원피스는 모두 「코오롱스포츠」 환경보호 캠페인 ‘노아 프로젝트’ 컬렉션 제품으로 알려졌다. 

국내 동식물을 지정•보호하는 「코오롱스포츠」의 ‘노아 프로젝트’는 다섯 번째 시즌 주인공으로 ‘나비’를 선정하고, 나비에서 영감을 받은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노아 컬렉션을 선보이는 동시에 이를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