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드디어 약혼 '제니퍼 로페즈♥로드리게스, 애정폭발 선글라스 커플룩

12,62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화제의 연상연하 커플 제니퍼 로페즈(50)와 알렉스 로드리게스(44)가 약혼을 발표하자마자 동반 선글라스 커플룩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제의 연상연하 커플 제니퍼 로페즈(50)와 알렉스 로드리게스(44)가 약혼을 발표하자마자 동반 선글라스 커플룩을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했다. 

뉴욕양키즈 출신 전 야구선수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2년간의 열애끝에 약혼에 골인한 제니퍼 로페즈는 약혼 발표 1주일만에 선글라스 브랜드 '퀘이 오스트레일리아' 2019 광고 캠페인 모델로 캐스팅, 이슈를 모으고 있다. 

20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두 장의 사진운 노랜색 투피스를 입은 제니퍼 로페즈와 하늘색 상의를 입은 알렉스 로드리게스의 선명한 대비가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선 화이트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제니퍼 로페즈는 로드리게스보다 6살 연상으로, 이미 세 번의 이혼을 경험했다. 그는 쌍둥이 남매인 에메와 막스를 두고 있다. 로드리게스도 한 차례 이혼 후 두 딸을 키우고 있다. 

한편 '퀘이 오스트레일리아'는 다양한 오버사이즈 형태와 럭스 메탈 액센트를 준 6개의 선글라스 스타일로 구성된 여성 라인 'Quay x JLo'를 출시했다. 

또한 날렵한 내구성을 중심으로 5가지 선글라스 스타일이 포함된 남성용 라인 'Quay x Arod'도 출시했다. 선글라스는 대중적인 가격대인 50달러(약 6만원)에서 60달러(약 7만원) 사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