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효민·황보·장재인, '카이' 컬렉션 달군 원컬러 vs 컬러블록

조회수 2019. 3. 20. 18:3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계한희의 2019 F/W '카이' 컬렉션..고성민,에이프릴나은, 수현,유회승, 승협 총 출동

지난 19일부터 2019 F/W 서울패션위크가 개막된 가운데 20일 오후 계한희 디자이너의 2019 가을/겨울 '카이(KYE)' 컬렉션이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렸다.


이날 카이 컬렉션에는 효민, 황보, 장재인, 고성민, 에이프릴 나은, 수현, 유회승, 승협 등이 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에이프릴 나은은 테슬 장식이 돋보이는 스카이블루 컬러의 재킷에 오렌지 컬러 카라와 소매로 포인트를 줬다. 여기에 드롭 이어링과 얇은 스트랩힐로 요정같은 면모를 보였다.


수현과 장재인은 같은 프린트의 상의지만 다른 코디로 각각의 매력을 뽐냈다. 수현은 컬러블록 풀오버에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걸리시한 룩을 연출했으며, 장재인은 비슷한 패턴의 카디건에 벨트로 허리를 강조하고, 한 쪽 어깨를 흘러내리는 실루엣으로 연출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효민은 아일렛 디테일의 모노크롬 룩을 연출했고, 황보는 베이지 컬러에 레드 체크 포인트가 더해진 트렌치코트룩으로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고성민은 체크 패턴의 셋업에 네온 핑크 컬러의 이너웨어로 눈길을 끌고, 승협과 유회승은 모노톤의 룩에 컬러감 있는 재킷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한편, 2019 가을/겨울 서울패션위크는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최경란)이 주관하는 행사로, 오는 3월 19일(화)부터 24일(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된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