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재벌가 며느리룩! 트위드 원피스 어디꺼?

조회수 2019. 3. 5. 15:4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고트(JIGOTT)'의 버튼 장식 트위드 원피스로 단아한 며느리룩 완성 '인기 폭발'
KBS2 '하나뿐인 내편' 윤진이의 물오른 미모와 패션에 대한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

하나뿐인 내편'은 매 회 탄탄한 스토리와 주·조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률 46%를 돌파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종영까지 8회를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시청률 40%가 넘는 드라마는 2012년 MBC '해를 품은 달' 이후 5년 간 없었고, 지난해 3월 종영한 KBS2 주말극 '황금빛 내 인생'이 마지막이었다. 

특히 윤진이는 내면에 결핍과 아픔을 지닌 '장다야'로 완벽 변신해 복잡한 감정을 현실적으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또 극중 숏컷 헤어스타일과 어울리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패션부터 화려하면서 럭셔리한 재벌2세 사모님룩까지 선보이며 캐릭터를 더욱 입체감 있게 그려내고 있다.
95~96회에서는 장고래(박성훈 분)가 간경화 말기 진단을 받고 가족들이 오열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윤진이는 트위드 원피스로 재벌가 며느리룩을 연출했다. 


메탈사 혼방 브레이드 장식과 고급스러운 버튼 장식으로 완성도를 높인 트위드 원피스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지고트(JIGOTT)제품으로 오피스룩, 상견례룩 등 격식있는 자리에서 착용하기 좋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슬림한 실루엣으로 날씬해보이며 후면 지퍼 구성으로 탈착의가 간편한 특징이 있다. 

한편 국민 드라마'로 자리매김한 '하나뿐인 내편'. 종영까지 8회를 남겨둔 상황에 드라마의 시청률 고공행진이 어디까지 이어질 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윤진이가 착용한 '지고트' 트위드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윤진이가 착용한 '지고트' 트위드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