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이 닿다' 유인나, 우주 여신의 세련된 체크 재킷 어디꺼?

조회수 2019. 2. 28. 17:2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끌로디피에로, 블랙·화이트·블루의 선명한 컬러감 돋보이는 베이직 핏 싱글 재킷
배우 유인나가 차원이 다른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접수했다. 

유인나는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지만 현재는 로펌 비서로 위장 취업중인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오진심)로 완벽 변신했다. 

특히 유인나는 특유의 꿀보이스와 급 조절에 탁월한 연기력으로 드라마 전체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명불허전 로코퀸'의 진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 우주 여신 답게 남다른 패션 센스를 드러내고 있다. 선글라스로 톱모델 포스를 드러내거나, 세련된 오피스룩을 연출하며 여성들의 스타일 워너비로 자리매김 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7화에서는 첫 연애를 시작한 권정록(이동욱)과 오진심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특히 이날 과거 인터뷰 속 유인나의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체크 재킷룩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인나가 착용한 재킷은 「끌로디피에로(CLAUDIE PIERLOT)」 아이템이다. 선명한 컬러감의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싱글 재킷으로, 100% 코튼 소재를 사용해 터치감이 깔끔하고 베이직 핏이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블랙 & 화이트를 베이스로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포인트로 더해져 모던하면서도 멋스럽게 연출 가능하다. 

한편, 유인나가 출연중인 tvN '진심이 닿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유인나가 착용한 '끌로디피에로' 재킷,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tvN '진심이 닿다'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