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리갈하이' 서은수, 오피스룩에 딱! 스커트 슈트룩 어디꺼?

JJ 지고트, 모던 베이직한 실루엣 돋보이는 카멜 컬러 재킷·스커트 '관심 폭주'

2,40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서은수가 '리갈하이'로 캐릭터 변신에 성공했다. 

2월 8일 첫 방송된 JTBC 새 금토드라마 '리갈하이'는 일본 원작드라마 리메이크 작품으로 진구, 서은수, 윤박, 채정안, 이순재 등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해 시작전부터 기대감을 모았다. 

특히 극중 서은수는 아직 미숙하지만 당차고 신념 있는 초보 변호사 '서재인'으로 분해 매주 안방극장에 신선한 재미와 긍정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또 풋풋한 단발 헤어스타일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오피스룩을 선보여 캐릭터를 더욱 입체감 있게 그려내고 있다.

지난 1회에서는 '알바생 살인사건' 변호를 맡게 된 서재인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서은수는 법정씬에서 세련된 스커트 슈트 패션으로 깔끔하면서도 지적인 변호사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 

서은수가 착용한 재킷과 스커트는 모두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제품으로 모던한 매력을 자랑한다. 재킷은 단정한 디자인에 벨트 디테일이 더해져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스커트는 뒷판 허리 슬릿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울 혼방 소재로 제작돼 우수한 터치감을 즐길 수 있다. 서은수처럼 재킷과 함께 셋업으로 착용하거나 블라우스, 셔츠 등 다른 아이템과 매치해도 멋스러운 오피스룩이 연출된다. 

한편 '리갈하이'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변호사의 살벌하게 유쾌한 코믹 법조 활극으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서은수가 착용한 'JJ 지고트' 재킷

↑사진 = 서은수가 착용한 'JJ 지고트'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JTBC '리갈하이'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