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후의 품격' 장나라, 품격있는 원피스 드레스룩 어디꺼?

조회수 2019. 1. 25. 12:2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고트' 페미닌한 핏앤플레어 원피스 및 러블리한 핑크빛 원피스룩 '관심 폭발'
'황후의 품격' 속 배우 장나라의 품격있는 '황후 스타일'이 연일 이슈다. 

김순옥 작가가 '천사의 유혹' 이후 9년만에 집필한 미니시리즈 SBS '황후의 품격'은 매회 충격적 반전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수목극 1위를 달리고 있다. 

장나라는 극중 무명 뮤지컬 배우로 생활하다 순식간에 대한제국 황후 자리에 오른 신데렐라 오써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또 맨투맨, 카디건, 재킷, 원피스, 코트 등으로 발랄한 캐주얼룩부터 우아한 페미닌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워너비 스타일 가이드로 떠올랐다.
지난1월 23일 방송에서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품위있는 원피스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장나라가 착용한 원피스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지고트(JIGOTT)」제품으로 카라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운드넥 디자인과 스커트 주름으로 페미닌 무드를 강조한 핏앤플레어 원피스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앞판 버튼 장식 포인트와 단정한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후면 지퍼 클로징으로 탈착의가 간편한 스타일이다.
이날 방송에서 장나라는 연달아 품격있는 원피스룩을 선보이며 주목을 끌었다. 

핏앤플레어 원피스룩에 이어 장나라는 상체에 러플 디테일과 버튼 디테일이 포인트인 러블리한 핑크빛 원피스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러플 디테일이 눈에 뛰는 이 원피스도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지고트(JIGOTT)」제품으로 페미닌 무드를 강조한 제품이다. 한편, SBS '황후의 품격'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 장나라가 착용한 '지고트' 핏앤플레어 원피스
↑사진 = 장나라가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드레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