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조들호2' 고현정, 우먼크러시 폭발! 체크 코트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H라인 실루엣의 모던하고 도회적인 시그너처룩 '인기 폭발'

21,47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고현정이 '동네변호사 조들호2'로 또 한번 전후무후한 악역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은 2016년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속편으로 고현정-박신양 이라는 환상의 투톱을 내세워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극중 극악무도한 소시오패스 기획조정실장 '이자경'으로 분한 고현정은 신들린 연기력으로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 들어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또 느리면서 독특한 말투, 얼굴의 절반을 가린 웨이브 롱 헤어스타일로 미스테리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화려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럭셔리 커리어 우먼룩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1월 14일 방송된 5-6회에서는 조들호(박신양)와 이자경의 날선 대립이 그려진 가운데, 고현정의 심플한 디자인과 클래식한 멋이 살아있는 체크 코트룩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현정이 착용한 체크 코트는 럭셔리 컨템포러리 캐릭터 브랜드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넉넉한 H라인 실루엣, 모던하고 도회적인 스타일을 강조한 브랜드의 시그너처룩으로 각광받고 있다. 

그레이 컬러 베스트로 단품 또는 코트와 배색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동네변호사 조들호2'는 잘나가는 검사 조들호가 검찰의 비리를 고발해 나락으로 떨어진 후 인생 2막을 여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고현정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체크 코트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