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염정아 vs 이민정, 같은 옷 다른 컬러! 머플러 코트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머플러 상품 세트 구성된 캐시미어 코트룩...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화제'

167,2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주말 안방극장을 책임지고 있는 'SKY 캐슬' 염정아와 '운명과 분노' 이민정의 패션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로 2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염정아는 남편의 내조와 자녀 교육에 완벽한, 전직 교사 출신 전업주부 한서진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 들었다. 

또 숏커트 헤어스타일에 진주 액세서리를 늘 포인트로 착용하며 고급스럽고 기품 넘치는 스타일링을 연출, 명문가 사모님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반면 SBS 토요드라마 '운명과 분노'에서 구해라 역으로 분한 이민정은 시크한 캐주얼룩부터 화려하고 섹시한 드레스 패션, 부티나는 럭셔리 룩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에 정점을 찍었다.

여성들의 스타일링을 책임지고 있는 염정아와 이민정은 최근 '같은 옷 다른 컬러'의 머플러 코트로 각기 다른 매력을 강조해 주목 받았다. 

염정아는 지난달 28일 방송된 11회에서 블랙 룩에 레드 머플러 코트를 매치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고, 이민정은 12일 방송된 21-24회에서 깔끔하게 묶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카멜 컬러 코트를 입어 단아한 모던미를 드러냈다.

두 사람이 착용한 캐시미어 코트는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플레어 실루엣으로 퍼지는 베스트와 슬리브가 더해진 머플러 상품이 세트로 구성된 독특한 코트다. 

특히 울 캐시미어 원단으로 제작돼 감촉이 우수하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볼드한 허리 벨트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염정아가 선보인 레드는 좀 더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이민정이 입은 카멜 컬러는 한층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모던미를 자아낸다. 

한편, 'SKY 캐슬'은 현재 단 2회만을 남겨뒀으며, '운명과 분노'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부터 4회씩 방송한다.

↑사진 = 이민정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머플러 코트

↑사진 = 염정아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머플러 코트

↑사진 = 이민정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머플러 코트

<사진 제공: JTBC 'SKY 캐슬', SBS '운명과 분노'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