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뜨청' 김유정, 러블리 폭발! 체크 블라우스 어디꺼?

조회수 2019. 1. 22. 09:2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시에로(Siero)' 체크 블라우스로 둥근 카라에 프릴 포인트 러블리 매력 발산 '관심 폭발'
오랜 기다림 끝에 마침내 풋풋한 쌍방 로맨스를 시작한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가 화제인 가운데 김유정의 상큼 발랄한 패션에도 이목이 쏠렸다. 

배우 김유정은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업 준비생으로 자신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가진 ‘장선결(윤균상)’을 만나 가슴 따뜻한 로맨스를 그려나가는 ‘길오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주 방송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12회에서는 선결의 애틋한 고백과 그의 마음을 받아들인 오솔의 뜨거운 로맨스가 그려진 가운데, 특히 김유정의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김유정은 프릴 체크 블라우스에 그린 컬러 카디건을 매치한 상큼 발랄 이미지를 강조했다. 

김유정 착용으로 화제를 모은 체크 블라우스는 북유럽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Siero)’의 제품이다. 

톤 다운된 그린과 레드 컬러의 감각적인 조합이 돋보이는 체크 블라우스는 둥근 카라에 프릴까지 덧대여져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시키는 아이템이다. 

한편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과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가 만나 펼치는 완전무결 로맨스 이야기로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김유정이 착용한 '시에로' 체크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