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조들호2' 고현정, 오피스룩에 딱! 시크한 체크 베스트 어디꺼?

쁘렝땅, 여유로운 실루엣과 긴 기장감에 잔잔한 체크 패턴 포인트 그레이 롱 베스트 '화제'

11,82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고현정이 '동네변호사 조들호2'로 또 한번 전후무후한 악역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1월 7일 첫 방송된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은 2016년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속편으로 고현정-박신양 이라는 환상의 투톱을 내세워 단숨에 월화극 1위 자리에 올랐다. 

특히 극중 극악무도한 소시오패스 기획조정실장 '이자경'으로 분한 고현정은 신들린 연기력으로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 들어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또 느리면서 독특한 말투, 얼굴의 절반을 가린 웨이브 롱 헤어스타일로 미스테리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화려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럭셔리 룩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7-8회에서는 조들호(박신양)와 이자경의 날선 대립이 그려진 가운데, 특히 고현정의 고급스러운 모던룩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고현정은 올 블랙 룩에 그레이 체크 베스트로 포인트를 더한 모노톤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세련된 겨울 데일리룩을 제안했다. 

고현정이 착용한 베스트는 「쁘렝땅(PRENDANG)」 제품이다. 잔잔한 체크 패턴이 포인트며 여유로운 실루엣에 긴 기장감으로 시크한 무드를 자아낸다. 또 코트 안에 레이어드하여 연출하면 보온성은 물론 멋스러움이 까지 더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한편, 고현정이 출연중인 '조들호2'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고현정이 착용한 '쁘렝땅' 체크 베스트

↑사진 = 고현정이 착용한 '쁘렝땅' 체크 베스트

<사진 제공: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2'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