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겨울 축제 인생샷 '캐주얼 VS 로맨틱' 아우터 스타일링 Tip

베스띠벨리, 눈꽃축제부터 불빛축제까지 패션 지수 높이는 스타일링 노하우 제안

2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축제 시즌이 있다. 각 축제마다 어울리는 멋스러운 코디로 인생샷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신원(대표 박정주)의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는 아우터를 활용해 겨울 축제 분위기 별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 눈꽃축제는 활기차게~ 캐주얼룩!

활기찬 설원의 눈꽃축제에서는 화사한 색감의 캐주얼룩을 추천한다.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베스띠벨리」의 구스다운 패딩은 얼굴 톤을 환하게 밝혀줘 발랄함을 선사한다. 

더불어 밑단의 옆 트임 지퍼 디자인이 활동성을 높여줘 움직임이 많은 겨울 축제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밝은 아우터엔 블랙 색상의 패턴 니트로 포인트를 줘 스타일 지수를 올려보자. 

이때 하의로 깔끔한 화이트 바지를 선택하면 스타일링에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이와 함께 털 소재 안감의 부츠를 매치해 보온성을 높인다면 눈꽃 축제를 위한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 불빛축제는 페미닌하게~ 로맨틱룩!

겨울 밤 분위기 있는 불빛축제를 위해선 여성스러운 로맨틱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고급스러운 알파카 소재의 「베스띠벨리」의 코트는 따뜻한 톤의 핑크 컬러가 더해져 사랑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밍크 퍼가 둘러진 하이넥 디자인은 멋스러움과 함께 보온을 유지하기에도 제격이다. 

좀 더 여성미를 강조하고 싶다면 터틀넥으로 목선을 살려주는 플레어 원피스를 선택하자. 여기에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시계를 착용하면 우아한 분위기까지 어필 가능하다. 마무리로 심플한 디자인의 크림 컬러 레더 백을 매치하면 불빛축제에 어울리는 로맨틱룩이 연출된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겨울 시즌 다양한 축제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많은 이들이 각 축제에 어울리는 패션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라며 “다양한 스타일의 겨울 아우터를 이용해 멋스러운 겨울 축제 패션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