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시라·백진희·김성은·박은지, 행사장 밝힌 우아한 나들이룩

조회수 2019. 1. 9. 11:4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시슬리 신제품 런칭 행사 참석한 셀럽들의 세련된 겨울 나들이룩 '시선 집중'
지난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시그니엘 호텔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시슬리(Sisley)」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날 배우 채시라, 백진희, 김성은, 방송인 박은지, 김소영 등이 참석해 세련된 패션 애티튜드로 행사장을 환하게 밝혔다. 

채시라는 카멜 컬러 캐시미어 벨티드 코트로 원숙미 넘치는 자태를 드러냈다. 또 시스루 블랙 스타킹과 T스트랩 스틸레토 힐을 매치해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백진희와 김성은은 순백의 아름다움을 뽐냈다. 백진희는 오프화이트 컬러 하이넥 니트와 언밸런스 롱 스커트에 화이트 앵클 부츠를 코디하며 청순미 가득한 모노크롬 룩을 완성했다. 

김성은은 우아한 트위드 투피스룩에 블랙 체인 미니백과 스틸레토 힐로 포인트를 주는 센스를 발휘했다.  

이외에 박은지는 모던한 모노톤룩에 오페라 길이 진주 목걸이와 블루빛 미니백, 새틴 슈즈로 스타일 지수를 높였고, 김소영은 스퀘어 네크라인의 블랙 플레어 원피스로 단아한 지성미를 강조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